The Definitive Guide to 다낭 화월루
The Definitive Guide to 다낭 화월루
Blog Article
” 귀좀 대봐요 (속삭이듯) 저는요 귀여운데 가슴 크고 엉덩이도 빵빵한 언니로요… “
해당 업소는 편안하면서도 독특한 핸드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소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베트남의 전통적인 가그린 핸드마사지를 제공하며, 특별하게도 리스테린을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이 업소는 간편한 핸드마사지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 핸드마사지 서비스는 베트남에서 가그린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특이하게 리스테린을 사용하여 진행됩니다. 몇몇 손님들은 리스테린을 사용한 더 강렬한 느낌을 즐기기 위해 선택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곳은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음식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서비스는 여러 가지 코스로 제공되지만, 보통 추천 코스를 선택하면 청룡열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업소는 다나시티 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어, 호텔에 머무는 손님들에게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밤문화 관련해서뿐만 아니라 다낭 해외여행 중에 더위에 지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와 스타일 속에서 아름다운 느낌 풍기는 힐링과 휴식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여기 사쿠라 마사지를 아주 강력하게 추천하겠어! 이젠 리모델링 후의 한층 더욱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거야!
미러룸 초이스 후 사우나를 즐기고 그 후 전문 마사지 시간 (오일마사지) 그리고 연애로 코스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골프를 쳐서 몸을 움츠리고, 밤에는 다른 활동을 통해 즐겨왔죠. 그래서 몇 년 전, 제 친구들과 함께 한 번 즐겨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화월루가 리모델링되어 새로운 모습으로 문을 열었으며, 최상의 서비스와 아름다운 아가씨들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선녀"라는 용어는 예전에 들어본 적이 있지만, 그 실체에 대한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진짜 다낭 갔을 적에 여기 안 가보면 손해라고 할 수 있어. 마사지를 좋아하면서 가격대도 굉장히 신경 쓰는 사람이라면, 여기 베안스파 보다 더 좋은 곳 절대 찾기 힘들 걸? 정말 꿀같은 휴식 이랑 품질 좋은 서비스를 가성비 최고 수준으로 누려볼 수 있는 멋진 장소라고. 그러면 일단 이렇게 베안스파 이야기로 오늘 후기 적는 건 마무리! 여러분도 가보면 알 거야, 왜 이렇게 내가 침을 튀겨 가면서 칭찬을 하고 이 곳들을 추천했는지를! ^^ 내 이야기를 참고하면 결코 후회는 없을 거라고.
다낭 에코걸 다낭 에코걸 다낭 에코걸 후기 공지사항 다낭 업소정보 다낭 밤문화 상담게시판 다낭 후기
그리고 페트로 같은 경우, 이전을 한번도 하지 않고서 계속 같은 자리에서만 쭈욱 영업해왔거덩, 그래서 단골들이 꽤 많다고 할 수 있는 거지. 그리고 페트로에서도 꽁까이 마사지사를 내 맘에 드는 애로 선택을 해볼 수 있어서 이것도 참 좋더라고.
어제 다녀왔습니다. 엊그제 오픈했다고 해서 그런지 약간 어수선한건 사실이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역시는 역시라고 서비스 너무 괜찮게 받고 왔습니다.
아가씨가 서비스 해주는 방식은 아로마 방식이었어요. 아로마 방식은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는데 이곳저곳 땀으로 젖은 몸을 수건으로 닦고서 오일과 여러 부드러운 풀잎향초들로 마사지를 받았어요. 아가씨들 마인드 상태는 좋았어요.
그렇게 미러룸에서 꽁까이를 초이스하고 룸으로 이동했는데, 와… 이건 또 다른 세상이었음. 룸에 들어서자마자 아로마 향이 코끝을 자극했고, 은은한 조명은 말 그대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음. 배경에서 흐르는 잔잔한 음악까지 더해지니 이건 그냥 분위기 하나로 사람을 압도하더라니까?? 내가 뭐라도 된 기분 딱~ 그런 느낌이었지…ㅎ 그녀는 먼저 샤워실로 나를 안내했는데 여기부터가 벌써 뭔가 다르더라~ 샤워실도 그냥 평범한 수준이 아니라 스파 리조트 뺨치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음. 깨끗하고 세심하게 관리가 잘 된 듯한 시설 수준은 뭐 말할 것도 없었고 따뜻한 물줄기가 흐르자 특제 아로마 입욕제 향이 퍼져 나갔는데 아… 진짜 이게 바로 럭셔리의 끝판왕이구나 싶었음.ㅎ 그녀는 내 몸을 직접 씻겨주기 시작했는데 손길 하나하나가 섬세하고 부드러워서 이미 이때부터 긴장감이고 뭐고 다 풀려버렸음. 흥분이 마구 치솟았음. 샤워하는 중에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했는데 또 얼마나 설레는 기분이 들던지… 그녀가 가까이 다가오면서 은근히 속삭이는 목소리는 그야말로 내 마음을 다 녹아내리게 만들었음. 이건 뭐랄까 내 진짜 여자친구가 챙겨주는 듯한 느낌?? 말로는 도무지 설명할 수 없는 감동이 있었음. 예쁘고 몸매도 끝내주는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와 빛나는 눈빛은 그냥 내 심장을 확 휘어잡아버리는 느낌이었다고나 할까나?!ㅋ 샤워를 마치고 마사지 테이블로 이동했는데 여기서부터가 진짜 시작이었음. 화월루 만의 특제 젤을 그녀가 손에 묻혀서 내 몸을 부드럽게 쓸어내릴 때 그 감촉이란… 와~~ 진짜 다낭 화월루 여태까지 느껴본 적 없는 신세계였음.
베트남 다낭에서 이 정도 급의 매니저가 마사지에서 일을 한다는 게 의아할 정도로 괜찮은 친구들을 많이 보고 왔습니다. 또한 사장님과 약간 친분이 있어 듣기로는 이번에는 아예 다낭 화월루를 오픈할 때 지분 및 관리자에 마담을 한 명 끼어 넣었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마담이 직접 운영에 개입을 한다라는 것은 그야말로 매니저 수급이 말도 안 되게 뛰어나다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이죠! 현재 삼파전을 보여주고 있는 다낭에 아주 큰 회오리가 몰아치게 되었고 늘 제가 얘기하는 말이지만 이렇게 뛰어난 업체가 하나 생기게 되면 나머지 업체들은 자동으로 분발해서 퀄리티가 올라가게 되며 다낭 붐붐 마사지 판 전체가 상향 평준화 된다 봅니다.